이야기가 있는 풍경

[기부식품제공사업] 길보른종합사회복지관, 지평선신선식품영양꾸러미사업, 함께해서 더 따뜻한 마지막 이야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65회 작성일 25-10-28 17:37

본문

#길보른종합사회복지관 #김제시기초푸드뱅크 #신선식품영양꾸러미 #복지꾸러미

#건강한식생활 #식품사막해소 #지역복지 #사회복지 #한국전력공사김제지사 #자원봉사 #이웃사랑 #나눔실천

 

 

길보른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농촌지역 취약계층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한 신선식품영양꾸러미 지원사업의 마지막 회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사업도 길보른재단의 후원과 금구면·백구면 행정복지센터의 협력으로 진행되었으며, 교통이 불편하고 신선식품 접근성이 어려운 지역의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신선하고 균형 잡힌 식품들을 직접 전달했습니다.

 

꾸러미에는 고등어, 두부, 달걀, 두유, 과일, 버섯 등 건강을 고려한 식품들이 가득 담겼습니다. 또한 기부 식품과 연계하여 백구면과 금구면의 이장님들께서 각 가정에 직접 전달해 주심으로써,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마지막 회차에는 한국전력공사 김제지사 임직원분들이 자원봉사자로 함께 참여하여 포장 작업을 도와주심으로써, 한마음으로 힘을 보태주셨습니다.

쌀쌀한 아침 날씨에도 밝은 미소로 참여해 주신, 한전 김제지사 자원봉사자분들의 모습은 큰 감동이었습니다.

길보른종합사회복지관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기꺼이 시간과 정성을 나눠주신 한국전력공사 김제지사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나눔이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되었습니다.

 

길보른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공공기관과 민간단체가 함께하는 상생의 나눔 복지를 실천하며, 지역사회 이웃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